설명절이 마지막인 휴일이네요!모두 편안하게 쉬셨길 바랍니다.내일부터는 또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디자인은은
대전전단지 보험상담은 이렇게 전단지제작된 사례입니다.
보험전단지, 참조하셔서 디자인 제작하시길 바랍니다.
『 보험증권분석, 대전전단지 』
● 크기 : A4 (210X297mm)
● 양면/단면 : 단면
● 매수 : 기본 4,000매
보험전단지를 의뢰하신 고객님이십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샘플을 선택하셔서 주문주셨습니다.
보험에 관련해선 다양한 이야기들이 있고 다양한 광고들이 있습니다.
이번 디자인 컨셉은
보험 증권분석에 관한 전단지 입니다.
해서 어떠한 내용, 어떠한 니즈를 가져야만 분석을 의뢰하게 되는것인지에 대해
핵심을 추려서 4가지로 넣어드렸습니다.
우리가 공통으로 생각하는 보험의 고질적인 문제들이죠.
설계사만 믿고... 혹은 보험료가 너무 비싸고 등등이요.
요러한 핵심 내용을 넣어 가독성이 좋게끔 전단지디자인이 제작되었습니다.
https://gemmax2tc.com/printflyers/?idx=783
대전전단지, 전단지제작, 전단지디자인, 전단지하는데, 전단지하는곳
디자인에 디자인을 더하는, 젬마디자인
gemmax2tc.com
색상은 두가지로 준비해드렸고,
꼭 이색상이 아니여도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대로 내용 및 색상 변경이 가능합니다.
정보의 홍수속에 살고 있는 우리이지만,
이렇게 어떠한 내용을 가지고 제작할 것인지 샘플이 있다면
조금 더 본인의 광고를 만들기 수월해지게 되겠지요.
전단지가 광고효과가 있을까요?
대답은 YES!
디지털이 갖고 있는 메리트들이 너무 많고
다양하게 접하는 너도 나도의 PC와 스마트폰의 온라인광고속에 살고 있지만,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공간은 오프라인(Offline)입니다.
디지털광고들이 닿을 수 없는 회색지역이나
내가 생각치도 못했던것에서 오프라인광고를 통해 니즈를 느끼는 것이야 말로
마케팅의 기본 중의 기본이 아닐까 싶습니다.
디지털마케팅이 좋고, 편리한 장점이 있지만,
단점은 지역을 타켓 혹은 그 지역의 어느 동을 타겟으로 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거주하시는 시, 동, 읍, 면 등을 딱 맞춰서 할 수있는 디지털마케팅은 거의 없지요.
그리고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오프라인에서의 삶에
지역비즈니스의 소비자는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전단지라는 올드한 마케팅이
여전히 유효할 수 있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이렇게 실존하는 지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전단지마케팅을 해서 1~2명이라도 구매로 이어진다면
성공한 마케팅으로 볼 수있습니다.
그에 따른 전단지다지인도 한 몫하겠지요!
이렇게 제작된 전단지 디자인 및 인쇄물은 안전하게 고객님께 배송이 되었습니다.
■ 전국어디나 택배가능 ■
상담 및 문의
상담 및 문의전
01. 제작하시고자 하는 물품
02. 사이즈와 수량
03. 원하시는 컨셉디자인 및 참조디자인, 느낌
등을 정리하셔서 문의주시면 보다 빠른 상담 및 디자인제작이 가능합니다.
▼ 하단의 이미지 링크를 통해 문의주세요 ▼
상담은 09:00-20:00까지 가능하며
저녁 8시 이후의 상담은 다음날 진행됩니다.
'❥・• 포스터 및 전단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전단지 디자인무료에 인쇄까지 한번에! (2) | 2023.04.14 |
---|---|
대전전단지 헬스장 깔끔한 디자인 (0) | 2023.02.28 |
대전포스터 고급스럽게 소량포스터 제작하기 (0) | 2023.01.20 |
대전전단지 임팩트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하기 (0) | 2023.01.18 |
대전메뉴 심플하고 간결하게 제작하기 (0) | 2023.01.14 |